서판교에 위치한 한우 전문점, 한우나리.

이전에도 여러번 얘기했었지만, 분당에는 제대로된 고급 한우 전문점이 없다.(최근에 드디어! 정자동에 벽제갈비의 세컨브랜드 봉피양이 생겼다고 한다.)

그래서 한우가 먹고 싶을 때 방문할만한 곳이 마땅치 않은데, 판교 이사와서 초창기부터 지나다니다가 이곳을 봤었는데, 여전히 있는 걸 보니 어느정도는 괜찮으니까 자리를 잡아서 그런게 아닐까하여 약간의 기대를 갖고 처음으로 방문하였다.

고급 한우 전문점은 아니지만, 그래도 꽤 큰 규모이고 깔끔해보였다.




4주년이 되었나보다. 4주년 이벤트로 할인중~




음식 종류 상 그리고 지리적 위치 상 회사 접대, 회식 등이 주이다보니 주말에는 이벤트를 한다.

판교의 많은 음식점들, 특히 고깃집, (그리고 아마도 일식집)들이 주말에 행사를 많이 하는 것 같다.



메뉴판

더보기






기본찬이 많지는 않다.








맥주와 함께.

생갈비를 좋아해서 생갈비가 있으면 생갈비를 먹으려 했지만, 일단 이곳이 처음이다 보니 고기질 등이 어떨지 알 수 없어서 주말 이벤트 메뉴인 갈비살을 주문하기로 했다.




일단 주말 이벤트 중인 한우 갈비살 주문 2+1 (1인분 130g, \30,000)

주말에는 둘이서 6만원 정도면 먹을 수 있으니 고기질만 괜찮다면 상당히 저렴한 금액이다.








갈비살은 그냥 평범했다.

저렴한 가격을 생각하면, 괜찮은건지는 모르겠지만...






생갈비 (1인분 250g, \58,000)

3인분을 먹고도 양이 좀 차지않기도 했고, 생갈비는 어떨지란 생각에 생갈비 1인분 추가 주문.

한정판매인데, 다행히 남아있었다.

근데 나오면서 일단 실망한게, 갈비는 한대로 쭉 나와야하는데, 저렇게 갈빗대와 살이 분리되어 있다. 이경우 대부분 분리되어 있는 살 부분은 갈비가 아닐 수 있다고 의심할 수 있기때문에 찝찝하다.

벽제갈비나 버드나무집 등 고급 한우전문점에서는 어디에서도 갈빗대 부분과 살이 분리되어 나오지않는다.








후식 비빔냉면 (\4,000)




후식 된장찌개 (\3,000)





이날따라 내 입맛에 문제가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고기가 (그것도 한우인데...) 아주 맛있다는 느낌이 들지 않았다. 이건 내 주관적인 입맛의 문제일지도...

아무튼 전체적으로 썩 만족스럽지는 않았다.

그리고 일단 개인적으로 한우전문점에서 미국산 소고기를 함께 파는 부분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혹시나 했지만 이곳도 수원 왕갈비라고 이름 붙인 미국산 소고기를 팔고 있었다. 물론 업주 입장에서야 저렴한 가격의 소고기도 있어야 장사가 더 잘되겠지만, 내 개인적인 생각에는 좀 별로이다.


그냥 큰 기대없이 깔끔한 곳에서 저렴하게 한우를 맛보러 가는 곳 정도인 듯 싶다. (물론 가격은 정육식당이 더 저렴하겠지만)

아니면 회식으로 가는 곳.(가게가 엄청 크다. 주차도 편하고.)

분당에도 봉피양이 생겼으니, 이제 한우 먹을 땐 거기에 가지 싶다.




한우나리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182-7

(판교동 511-6)

Open: 11:00~23:00

031-8017-2522

룸은 예약 필수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동 | 한우나리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GhostBrian